[일반] 올공에 분탕치러 오는 청년호소인들은 패턴이 다 똑같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나 청년인데 부정선거 A-WEB 외치니깐 청년들 올공으로 안온다"

"여기서 부정선거 외치지말고 이제 국회로 쳐들어가서 재선거만 외쳐야 한다"


청년들 바글바글한 주말 휴일 저녁시간대에 이런 선동하면 안먹히니깐

꼭 사람들 많이 빠지는 시간대인 평일 오전 아침에 몰려와서 선동질

다행히 취약시간대 지켜주시는 어르신들이 헛소리하면 바로 컷시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