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역시 돈줄끊기면 복수시작하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도가 재밌음.사장이 삼성먹을려고 밭갈다가 실패하니까 임직원들이 반역일으키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