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역시 돈줄끊기면 복수시작하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구도가 재밌음.

사장이 삼성먹을려고 밭갈다가 실패하니까 임직원들이 반역일으키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