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코우지한테 진짜 큰 도움받았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x.com/i/status/2068932522248118394


https://x.com/i/status/2068929510763012151

흔쾌히 부탁을 들어준 코우지 한테 감사 인사 정도는 하자

결국 전세계적인 연대로 나아가야 해 우린



https://x.com/i/status/2068948486813532389

참고로 코우지의 경우 X 자동번역 생기기 전에

관련 주제로 몇 번씩 일론이랑 대화하고 일론이 샤라웃한 사람임




https://x.com/yoyonofukuoka

 



읽어보면 좋은 글 많을 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