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우리나라가 로열블러드 ? 뱀의 씨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미정갤은 꼭 고향같네..

 

x 활동만 하다가 그냥 같이 하는게 좋을 듯함.

 

미정갤은 내공 쌓고, 개개인별 렙업하는 징검다리의 공간인듯..

미정갤도 할까 생각하면서 클릭햇는데,

 

777 이 떠버리네..

 

 

글구 mk게이 x 정지된거 이건 가만히 있으면 안됨. @elonmusk 한국인들 무한태그가 필요함.

x 가 좋은게, 2주 활동하면서 스토커 분탕 2마리 봤는데,

 

딸깍하면 바로 사라져버려서 좋음.

 

분탕들이 미정갤에서 활동할 동안 내공을 제대로 쌓아줘서 한편으론 고맙다.

 

너희들 덕에 x 에서, 신기하게 시작하자마자 미정갤 출신들 다 팔로워로 연결되더라.

 

2주만에 팔로워 700명정도에, 하루 노출수 3만회까지 올렷다.

 

이젠 대한민국 전체로 번져나갈꺼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