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왜 다들 조용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투표함 지키려고 고생중인데

 

개표소 안에 사람이 2주 넘게 있었어

 

왜 오랜 시간동안 조용히 안에 있었던 것이며

 

투표함이 과연 온전할까?

 

그리고, 참관인과 선관위 직원들이 개표 전에 투표함을 떠나면

 

공직선거법 위반 아니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