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함 지키려고 고생중인데
개표소 안에 사람이 2주 넘게 있었어
왜 오랜 시간동안 조용히 안에 있었던 것이며
투표함이 과연 온전할까?
그리고, 참관인과 선관위 직원들이 개표 전에 투표함을 떠나면
공직선거법 위반 아니야?
다음검색
투표함 지키려고 고생중인데
개표소 안에 사람이 2주 넘게 있었어
왜 오랜 시간동안 조용히 안에 있었던 것이며
투표함이 과연 온전할까?
그리고, 참관인과 선관위 직원들이 개표 전에 투표함을 떠나면
공직선거법 위반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