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 존나 노골적이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여기 싸움 붙이러 옴? 단상 위에 올라가지 마라고 요구하는데 전딸들 우르르 몰고 돌아댕기면서 시민이랑 맞짱 뜨냐? 

나이 50 쳐먹고 편가르기 “전한길 지지하는 사람 손~”

너 마음대로 안되니까 한줌단 한곳에 모아두고 일진 놀이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