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정갤 집합!!!!!! 총공 요청!!!!!!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현재 이걸로 각게이트마다 얘기하니

 

모든 인원들이 7월7일 입틀막법에 대해 깊게 공감함

 

"이게 대체 무슨법이냐?" 하면서 설명하니

 

남녀노소 이문제에 심각성을 알더라고

 

사실상 위에 어젠다에 모두가 거진

 

어젠다 통일하자고 할정도



그러니 내가 말하고 싶은건

 

잠길에 못나오는 인원들은 최대한 위 문제로 커뮤니티에

 

총공을 요청하는거

 

늘 미안하다. 계속해서 도움만 요청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