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와 나라 진짜 작살난거같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젊은층은 약으로 매수 포티이상은 돈으로 매수 이싸움 진짜 국민들끼리 어떻게 이기냐;시발 어떻게이기긴성조기들고 부정선거 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외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