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와 나라 진짜 작살난거같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젊은층은 약으로 매수

 

포티이상은 돈으로 매수

 

 

이싸움 진짜 국민들끼리 어떻게 이기냐;

시발 어떻게이기긴

성조기들고 부정선거 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외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