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corea_eeuu/status/2068965644285202654?s=20
그렇다 애미애비가 원정출산한 년놈들 이제 미국에 찍힌거임.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미친중빨갱이 빤다? 좆된거지요
다음검색
https://x.com/corea_eeuu/status/2068965644285202654?s=20
그렇다 애미애비가 원정출산한 년놈들 이제 미국에 찍힌거임.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미친중빨갱이 빤다? 좆된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