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원정출산 실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x.com/corea_eeuu/status/2068965644285202654?s=20

그렇다 애미애비가 원정출산한 년놈들 이제 미국에 찍힌거임.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미친중빨갱이 빤다? 좆된거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