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미 한단계 낮은 연방제 통일 된건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김대중과 북괴 김정일이가

맺은

 

6.15  한단계 낮은 연방제 통일

즉,적화 통일 됐음.

 

이것은   남한과 북한이

서로 체제 유지 하면서

 

 

두 체제를  통치 하는 

 

통수권자들만 임명 하는 것인대

 

 

사실상 이미   한단게

낮은 연방제 통일 된거나 마찬 가지임

 

 

북괴와 접촉 해도 무죄 되는 세상이고

 

북괴의 무인기 서울  침투에

대응 하여

 

북괴에 무인기를 날린  것을 두고

적을 이롭게 하였다고

말도 되지도

않는   구실로

 

징역  30년 법원이  때림.

 

 

 

 

 

미군만 물러 가면

적화 통일 완성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