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왜 전한길이 계속 대표뽑을려는지 모르는사람이있네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대표뽑고 집회시위로 인정받아서 해산가능해짐

 

거기에 대표자는 서부지법처럼 구속될수있어서

 

그래서 계속 지가안하고 남시킬려는거임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