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왜 전한길이 계속 대표뽑을려는지 모르는사람이있네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표뽑고 집회시위로 인정받아서 해산가능해짐 거기에 대표자는 서부지법처럼 구속될수있어서 그래서 계속 지가안하고 남시킬려는거임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