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경찰 발표 봐라 ㅇㅇ 대표 뽑았으면 벌써 강제해산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올다르크와 관련해서

 

명백한 불법시위라며 강제 해산을 경찰이 검토 중

 

 

그런데 이를 어쩌나

 

ㄷㄷ

올공에 모인 사람들은

 

대표성을 찾을 수 없어서

 

일부의 잘못은

 

개인의 일탈로 치부될 뿐

 

 

전체를 매도하지 못함

 

 

쉽게 말해 이런거지

 

길가다가 우연히 만난 사람들끼리 이야기 나누다가

 

이야기 나누던 사람이 갑자기 어떤 사람을 때렸을 때는

 

때린놈만 잘못이지만

 

 

이미 조직화를 통해서

 

기능적행위지배 등이 인정되는 의사 공동체다?

 

응 바로 공범임

 

 

 

 

알겠지?

 

지금

 

대표 만들자고 하는 애들

 

특히 전한길 국힘이

 

올공을 해체하고자 하는 앞잡이라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