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다르크와 관련해서
명백한 불법시위라며 강제 해산을 경찰이 검토 중
그런데 이를 어쩌나
ㄷㄷ
올공에 모인 사람들은
대표성을 찾을 수 없어서
일부의 잘못은
개인의 일탈로 치부될 뿐
전체를 매도하지 못함
쉽게 말해 이런거지
길가다가 우연히 만난 사람들끼리 이야기 나누다가
이야기 나누던 사람이 갑자기 어떤 사람을 때렸을 때는
때린놈만 잘못이지만
이미 조직화를 통해서
기능적행위지배 등이 인정되는 의사 공동체다?
응 바로 공범임
알겠지?
지금
대표 만들자고 하는 애들
특히 전한길 국힘이
올공을 해체하고자 하는 앞잡이라는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