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ㅋㅋㅋ 환율이 이런데 또 추경 한다고??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37729?sid=1002차 추경카드 꺼내나… 정부 "초과세수 추경, 물가에 영향 없다""최근 초과세수를 추경(추가경정예산) 재원으로 활용하는 등 재정정책이 시중 유동성에 크게 영향을 미쳤다고 보기 어렵다." 재정경제부와 기획예산처는 이달 국회에 2025년도 국정감사 결과 시n.news.naver.com 대단하다 ㅅㅂ 물가에 영향없단다 ㅋㅋㅋㅋㅋ ㅋㅋㅋ 진짜 국민들을 개돼지 바퀴벌레 취급히는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