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ㅋㅋㅋ 환율이 이런데 또 추경 한다고??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37729?sid=100

 

대단하다 ㅅㅂ 물가에 영향없단다 ㅋㅋㅋㅋㅋ ㅋㅋㅋ

 

진짜 국민들을 개돼지 바퀴벌레 취급히는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