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올공 모스탄 대사님 입갤!!!!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2-1에서 외치던 어젠다 모두 꺼내서 내새움

 

"한국이 미국과 함께하고싶습니다. " 등등

 

모스탄대사님 의전하시던분이

 

"미정갤 만세" 라고 알려주셨을때 와....



미정갤이 해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