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올공 모스탄 대사님 입갤!!!!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1에서 외치던 어젠다 모두 꺼내서 내새움 "한국이 미국과 함께하고싶습니다. " 등등 모스탄대사님 의전하시던분이 "미정갤 만세" 라고 알려주셨을때 와....미정갤이 해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