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니네 그거앎? 얘도 정지먹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 그러게 적당히 나댔어야지~ 새야 넌 같이 안갈줄 알았노? 이 새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