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 올공 다시 나온다고 하네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올공 안 나온다고 선언한지

3시간 만에

다시 올공에서 뭉치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나온다고 하면

사람들이 바짓가랑이 잡고 매달릴 줄 알았는데

여론이 나오지 마라는 쪽으로 가니깐

바로 번복하고 올공 나온다고 하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