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안 나온다고 선언한지
3시간 만에
다시 올공에서 뭉치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나온다고 하면
사람들이 바짓가랑이 잡고 매달릴 줄 알았는데
여론이 나오지 마라는 쪽으로 가니깐
바로 번복하고 올공 나온다고 하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올공 안 나온다고 선언한지
3시간 만에
다시 올공에서 뭉치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나온다고 하면
사람들이 바짓가랑이 잡고 매달릴 줄 알았는데
여론이 나오지 마라는 쪽으로 가니깐
바로 번복하고 올공 나온다고 하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