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내가 전한길 봐오면서 가장 어이가 없었던 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니가 뭔 보수의 가치를 논하냐ㅋㅋㅋ

 

볼때마다 존나 같잖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