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내가 전한길 봐오면서 가장 어이가 없었던 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가 뭔 보수의 가치를 논하냐ㅋㅋㅋ 볼때마다 존나 같잖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