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장문) 그렇게 지도부 좋아해서 탄핵 막아졌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내가 전한길 전국 순방 연설

 

몇군데 따라다니며 지지했던 사람인데

 

돌이켜생각해보면 그 집회라는게

 

연단에 선 전한길과 다른 연사가



"문형배 이미선 헌재는 가루가 되니 어쩌니

 

장황한 연설이나 몇시간 주구장창 늘어놓으면



많은 사람들이 가만히 그거듣고있다가

 

가끔씩 맞습니다 외치며 추임새나 넣었음



그렇게 리드하는 사람들이 지도부처럼

 

활동했는데 뭐 제대로 싸워진게 하나라도 있음?




물론 지도부가 없어도 당장 막막하긴 매한가지지만

 

지도부가 있어야만 문제가 해결될 것처럼

 

말하는건 지나친 현실왜곡이라는 것임



어차피 대안은

 

네팔 아니면 미국의 강한 개입뿐임



근데 지도부 타령하는 인간들은

 

그 진실에 눈가리고 군중들을 규합하여

 

자신의 입지를 높이고싶어 안달나있는지



자꾸 그러한 상황인식을 외면하고

 

여론을 찍어누르려고함



구호로서 에이웹은 안된다 성조기는 곤란하다

 

국민의힘을 이용하자 그런데 이용할 힘은 없다

 

그래서 뭘 어쩌란거임



또 탄핵 정국처럼 그들의 장황한 연설이나 들으며

 

분을 삭히다가 상황은 휙 지나가버리고

 

그들의 인지도만 올려주는데 기를 모아야됨?



전한길만을 비판하는 글이 아님

 

지도부 타령하는 인간들 가슴에 손을 얹고

 

본인의 정치적 야심이나 명예욕이

 

티끌만큼도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