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라도는 피해자코스프레 좀 그만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그대들이 악에 물들고 악과 손잡은 것을

 

왜 다른 사람 탓하며 나는 피해자라고

 

자꾸 물고 늘어지는거야

 

북한 주민이 된 것도 북한 조상들이 어리석은 선택한 거고

 

독일국민이 나치가 된 것도 선택한 거고

 

선택했기 때문에 고통 받는거 잖아

 

누칼협했냐

 

본인들끼리 우덜당 안찍으면

 

가족끼리도

 

칼로 협박하는 것은 집안 사정이지

 

그게 전라도가 피해자라는 이유가 될 수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