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들이 악에 물들고 악과 손잡은 것을
왜 다른 사람 탓하며 나는 피해자라고
자꾸 물고 늘어지는거야
북한 주민이 된 것도 북한 조상들이 어리석은 선택한 거고
독일국민이 나치가 된 것도 선택한 거고
선택했기 때문에 고통 받는거 잖아
누칼협했냐
본인들끼리 우덜당 안찍으면
가족끼리도
칼로 협박하는 것은 집안 사정이지
그게 전라도가 피해자라는 이유가 될 수 있어?
다음검색
그대들이 악에 물들고 악과 손잡은 것을
왜 다른 사람 탓하며 나는 피해자라고
자꾸 물고 늘어지는거야
북한 주민이 된 것도 북한 조상들이 어리석은 선택한 거고
독일국민이 나치가 된 것도 선택한 거고
선택했기 때문에 고통 받는거 잖아
누칼협했냐
본인들끼리 우덜당 안찍으면
가족끼리도
칼로 협박하는 것은 집안 사정이지
그게 전라도가 피해자라는 이유가 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