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7월에 누가 뒤지는가 보자고ㅋㅋ(ft.미국무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youtu.be/zhjPt793A5s?si=oPCvPiWWOxlcKOl6

https://youtu.be/ebernmRxyKI?si=FKFRzaXUzpHZdYdC

https://youtube.com/shorts/z007xD5e744?si=Qq6fRCsA_-KhRFzs

 

 

 

 



미국햄들이 5개월 전에 이미 세팅해놓으심ㅋㅋ

 

"외국정부의 검열과 규제=미국 주권 침해" 로 규정

 

"외국정부가 표현의 자유를 제한하는 법안을 만들고있다"

(외국정부=한국겨냥)

 

"문제되는 법안을 만든 국가엔 비자와 금융제재 등으로 대응"



ㅇㅇ

 

이거 정통법 발의한 새끼들, 찬성한 새끼들이랑

찢이랑 ㅅㅂ싹다 딸깍 신고들 넣자.



신고는 미국무부!



https://rewardsforjustice.net/k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