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해외에서 이런거 했으면 이미 난리났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은 진짜 개돼지들인듯. 7월7일 되면 이제 커뮤도 못할듯. 미정갤 애들 90%는 조사 받으러 다닐거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