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해외에서 이런거 했으면 이미 난리났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한국은 진짜 개돼지들인듯.

 

7월7일 되면 이제 커뮤도 못할듯.

 

미정갤 애들 90%는 조사 받으러 다닐거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