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저능길아 누가 너 붙잡았어? 그냥 입만 열면 구라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누가 너 붙잡았어? 니가 니 발로 기어와서 뻐팅긴거잖아?

aweb 뭉갤라고 기어와서 퍼질러 앉아놓고는 잡혀?ㅋㅋㅋㅋㅋ
진짜 골때리는 새기네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