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저능길아 누가 너 붙잡았어? 그냥 입만 열면 구라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가 너 붙잡았어? 니가 니 발로 기어와서 뻐팅긴거잖아?aweb 뭉갤라고 기어와서 퍼질러 앉아놓고는 잡혀?ㅋㅋㅋㅋㅋ진짜 골때리는 새기네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일반] 저능길아 누가 너 붙잡았어 그냥 입만 열면 구라고.mp4975.86KB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mp4 파일 [일반] 저능길아 누가 너 붙잡았어 그냥 입만 열면 구라고.mp4 다운로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