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생각해보니 사설업체 리스크 또 있긴 하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군에 배치된 사설업체가 강성노조 파업 테크 타면 ㅅㅂㅋㅋㅋ

 

진짜 단 한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나라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