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생각해보니 사설업체 리스크 또 있긴 하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군에 배치된 사설업체가 강성노조 파업 테크 타면 ㅅㅂㅋㅋㅋ 진짜 단 한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나라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