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얘는 누군데 올공에 자경단을 두자고 하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뭔 자경단이야?

 

지금 자원봉사는 알아서 돌아가고 있고,

 

치안유지는 기동대가 하고 있구만

 

왜 깝치지??

 

https://www.instagram.com/reels/DZ5JxClyLG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