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올공 근처 쓰레기장에서 뭔가발견했다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개표소(게이트) 내부에서 외부로 쓰레기반출할때 게이트밖으로는 못나가는데 어케버렸노? 그리고제보내용 들어보니 시설지원센터에 형사 경찰차가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