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올공 근처 쓰레기장에서 뭔가발견했다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이거 개표소(게이트) 내부에서 외부로 쓰레기반출할때

 

게이트밖으로는 못나가는데 어케버렸노?

 

그리고

제보내용 들어보니 시설지원센터에 형사 경찰차가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