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 김현태 올공 출입금지시켜야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기들 끼리 톡방에서 깜깜이로 대표자를 뽑는다는게 무슨말임?거기 나온 개인들이 대표자를 찾아서 온것도 아니고ㅋㅋㅋ저것이야 말로 깜깜이 부정선거로 대표 뽑는 짓인데 ㅋㅋ 그냥 이제 출입금지 시켜도 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