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각제] [속보] 노태악 선관위원장. 선관위 개헌 해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5zUpqH2a노태악 "선관위 비상임체제 유지 어려워‥필요하면 개헌도 해야"노태악 전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중앙선관위원장의 비상임 체제와 관련해 "더는 유지가 불가능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노 전 위원장은 오늘 국회 투표용지 부족사태 국정조사 특별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