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건 진짜 미국보고 싸우잔거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수익났는데 안팔아도 세금내라입갤 ㅋㅋㅋㅋ

나스닥 가진 개미들 주식 다 빼겠노 

트황이랑 정면으로 맞짱뜨자 입갤이네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