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건 진짜 미국보고 싸우잔거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익났는데 안팔아도 세금내라입갤 ㅋㅋㅋㅋ나스닥 가진 개미들 주식 다 빼겠노 트황이랑 정면으로 맞짱뜨자 입갤이네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