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이슈] 기후학자가 아이를 안 낳는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들은 이거 선동이라고 보냐 진짜라고 보냐? 온난화도 구라라는 말이 있던데 중간에 코로나 얘기도 있네 https://youtu.be/MlgbiJ1VYTk딥스 목표가 가정파괴, 인구감축이라서 미디어로 노출시키는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