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이슈] 기후학자가 아이를 안 낳는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니들은 이거 선동이라고 보냐 진짜라고 보냐?

 

온난화도 구라라는 말이 있던데

 

중간에 코로나 얘기도 있네

 

https://youtu.be/MlgbiJ1VYTk

딥스 목표가 가정파괴, 인구감축이라서 미디어로 노출시키는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