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표율 100%라면서 미개표 투표함이 왜 나옴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실로 퉁 칠려고 하는데 이건 명백한 부정선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