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들이 이재명 존나 싫어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제선 해외 나가는애들은 환율 체감 좆되는지 승무원들 인스타 눈팅 해보면 이재명 존나 싫어하고 이번에 투표용지 사태도 보면 인스타 스토리에 공유 존나 하고 퍼나르더라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