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승무원들이 이재명 존나 싫어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국제선 해외 나가는애들은

 

환율 체감 좆되는지

 

승무원들 인스타 눈팅 해보면

 

이재명 존나 싫어하고 

 

이번에 투표용지 사태도 보면 인스타 스토리에 공유 존나 하고 퍼나르더라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