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우파 정권일 때 전라도만 투표지가 부족했다면 어땠을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떻게 선거가 이래요 이 지랄 하면서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