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펌> 우파 정권일 때 전라도만 투표지가 부족했다면 어땠을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0


어떻게 선거가 이래요 이 지랄 하면서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