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코스피 운지로 개미들 진짜 존나많이 뒤짐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좆스피 광기에 무려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품이 나옴ㅋㅋㅋ

저거 오픈 첫날에 교육들어야되는데 그 사이트가 마비됨

 

즉, 단일 레버리지 산 놈들이 그만큼 많을수밖에 없고

 

그만큼 오늘 싹다 초상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