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19)이해찬 죽으니까 민주당이 한순간에 오합지졸 된거 같네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이해찬 판 깔아주는거는 기가막히게 했던 사람인데 죽으니까 중심점이 없어짐 ㅋㅋㅋ

 

이재명은 브레이크 없이 풀악셀 밟다가 이번 선거에서 사고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