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이해찬 죽으니까 민주당이 한순간에 오합지졸 된거 같네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해찬 판 깔아주는거는 기가막히게 했던 사람인데 죽으니까 중심점이 없어짐 ㅋㅋㅋ 이재명은 브레이크 없이 풀악셀 밟다가 이번 선거에서 사고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