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대왕고래 프로젝트 다시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295845?sid=101



시발새끼들 예산낭비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