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단독) 윾튜브(a.k.a배윾근) 이 씹새키 잠실 운동장가서 시위 하는 사람 병신취급 하네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www.instagram.com/reel/DZR4QhHCyBO/?igsh=Y294Z2xleWVqOHMw

 

이새끼

 

잠실에 시위 벌이는 대한민국 국민들 저능아 취급함

 

심지어

 

윤어게인 외치고 부정선거 언급하는 사람 개병신 취급함

 

근데...웃긴건...

지금 지 친구인 윤서인 개 병신새끼도

 

원래는 윤어게인 부정충들 ㅈㄴ게 병신 취급했다가

 

마음 고쳐먹고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태극기 그리고 자빠졌다

 

https://youtu.be/6qYxIN4CKjA?si=Znsks1GF3m3sp3aB

 

이래도 윤어게인 부정선거 외치는 잠실 올림픽공원 시위자분들 욕할거냐?

 

배윾근 ㄱㅅㅋ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