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일 커진다... 오세훈 취임거부. 김영환 선거불복 ㅎㅎㅎ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youtu.be/g74E89c0Ul8?si=bvFgsWBuncRloYYY


내용은 제목 그대로임 

김영환은 청주시장 일거야 ...

저럼 나라 완전 뒤집어지겠다 

최소 내년까지 가겠는데 ㅎㅎㅎ

재밌어 진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