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삼성닉스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아침에 반등하다 다시 나락가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 믿고 물린새끼들 잘가라 최소 20년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