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닉스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에 반등하다 다시 나락가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 믿고 물린새끼들 잘가라 최소 20년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