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9/0000348257?sid=100
와..시바 얼마만에 총학이냐?
이번 부정선거 때문에 총학 대표가 총리를 만났구나
어쩐지 김민석이 뜬금없이 혼자 특검 얘기를 꺼내더라니
40-50년전만해도 저네가 총학에서 머리에 빨간띠 두르고
군사정권 때려 부시자고 싸웠었는데
반대로 쳐맞을 생각하니까 눈앞이 캄캄하겠노 ㅋㅋ
다음검색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9/0000348257?sid=100
와..시바 얼마만에 총학이냐?
이번 부정선거 때문에 총학 대표가 총리를 만났구나
어쩐지 김민석이 뜬금없이 혼자 특검 얘기를 꺼내더라니
40-50년전만해도 저네가 총학에서 머리에 빨간띠 두르고
군사정권 때려 부시자고 싸웠었는데
반대로 쳐맞을 생각하니까 눈앞이 캄캄하겠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