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김민석 만난 총학생회 대표 “제2의 민주화운동 바라지 않아…제대로 안 되면 행동 나설 수밖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9/0000348257?sid=100


와..시바 얼마만에 총학이냐?

이번 부정선거 때문에 총학 대표가 총리를 만났구나


어쩐지 김민석이 뜬금없이 혼자 특검 얘기를 꺼내더라니

40-50년전만해도 저네가 총학에서 머리에 빨간띠 두르고

군사정권 때려 부시자고 싸웠었는데

반대로 쳐맞을 생각하니까 눈앞이 캄캄하겠노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