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삼성전자, 전국민에 성과급 쏜다...오늘부터 '구매액 20%' 환급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37/0000495010?sid=101


삼성이 끝내 좌파 빨갱이들의 강압에 굴복해서

어쩔수 없이 현금으로 나눠주진 못하고

페이백을 선택했구나


혹시 전자제품 살려는 일게이는 참조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