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동남아·아르헨티나보다 더 떨어진 원화 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980750?sid=101



진짜 온전히 수출로 먹고 사는 나라에서

진짜 좆된거지

삼성 하이닉스 호재는   고환율로 자국 돈이

똥값이 되기전에  잠시 찾아온

착시 현상일뿐이고


앞으로 원자재 모두 해외에서 사와야 되는데

똥남아 돈보다 취급못받는

원화로 어떻게 감당할런지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