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980750?sid=101
진짜 온전히 수출로 먹고 사는 나라에서
진짜 좆된거지
삼성 하이닉스 호재는 고환율로 자국 돈이
똥값이 되기전에 잠시 찾아온
착시 현상일뿐이고
앞으로 원자재 모두 해외에서 사와야 되는데
똥남아 돈보다 취급못받는
원화로 어떻게 감당할런지원
다음검색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980750?sid=101
진짜 온전히 수출로 먹고 사는 나라에서
진짜 좆된거지
삼성 하이닉스 호재는 고환율로 자국 돈이
똥값이 되기전에 잠시 찾아온
착시 현상일뿐이고
앞으로 원자재 모두 해외에서 사와야 되는데
똥남아 돈보다 취급못받는
원화로 어떻게 감당할런지원